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병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뽀이미륵 2020. 7. 20. 19:40

본문


당뇨병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뇨병에 걸리면 무력감과 덫에 걸린다고 느낄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의 가이드는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증상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귀중한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유용한 조언들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개선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아몬드는 당신의 식단에 단백질을 보충하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들은 당신의 혈당 수치를 상하게 하는 어떤 것도 함유하고 있지 않다.


플레인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섭취하기에 좋은 건강식품이다.


TV를 보는 동안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소파 옆에 그릇을 두어라.




유제품, 계란, 두부, 콩 등 다양한 음식에서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여러분의 미뢰가 지루함으로 죽지 않도록 여러분의 일상을 흔들어 보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


억지로 몸을 숨기지 않을 때는 당뇨병과 관련된 수치와 오명을 물리치기 위한 조치를 취하게 된다.




당뇨병과 함께 산다면 건강한 탐닉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너는 아마도 단것을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혈당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다면, 가끔 먹는 디저트는 괜찮다.


디저트를 먹을 공간을 만들기 위해 평소보다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도록 하라.




호두는 샐러드의 영양을 증진시키고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가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이 지방들은 당신의 세포가 인슐린에 수용되도록 하고, 이것은 당신의 혈당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오메가-3 산이나 항산화제와 같은 중요한 영양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맛있는 호두를 먹는 것은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줄 수도 있답니다!



이 성분은 탄산음료, 케첩 그리고 많은 다른 사탕에서 발견된다.


어떤 것을 먹기 전에, 영양 라벨을 읽고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는 제품은 피하라.


"글루코스/과당"도 주의하라; 이것은 같은 성분에 대한 캐나다식 용어다.




저혈당일 때는 항상 설탕이 든 껌이나 빨리 잡아 먹기 좋은 다른 형태의 설탕을 손에 넣으세요.


저혈당은 언제라도 머리를 뒤로 젖힐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준비를 하는 것이 당신의 복지에 필수적이다.


아침식사를 아직 먹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설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것은 분명히 사실처럼 들린다.




임신 중이고 임신성 당뇨가 있을 수 있다고 느끼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임신성 당뇨에 대한 치료를 받지 않으면 당신과 아기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의사는 식이요법 조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의사는 또한 당신의 상태를 조절하기 위해 약을 처방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당뇨병 환자라면 먹는 거 조심해.


음식마다 혈당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기 때문에 식사나 간식을 고를 때 주의하십시오.


더 큰 식사를 할 때는 더 큰 인슐린 주사가 필요하며, 작은 식사를 할 때는 덜 필요하다.


식사를 조심하면 포도당 수치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낮은 수준의 포도당을 치료한 후, 혈당이 실제로 치솟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두 가지 요인 중 한 가지에 의해 발생한다: 여러분의 몸은 낮은 포도당에 반응하고 호르몬을 분비한다.


또는 여러분은 낮은 포도당 수치에 반응하기 위해 필요 이상으로 술을 마시거나 먹을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음식과 액체를 50퍼센트 정도 줄이고 30분 이내에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을 원할 것이다.




비록 이 기사가 당뇨병에 관한 거의 모든 정보를 다루고 있지는 않지만, 여러분이 받은 조언과 힌트는 여러분이 질병을 관리하기 시작하도록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이 정보를 어떻게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한번 시도해 보고, 당신의 상태가 얼마나 이득인지,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알아보세요.